적립금 사용 불가에 대한 문의에 아래와 같이 답변 주셨는데요.
1.
저는 회원 등급상 기본적으로 할인이 들어가있으므로, 할인/적립금을 동시에 받을수 없다는 규정을 신설했다면
이는 구매 시 혜택을 축소하고 기존에 적립된 적립금 사용이 불가하도록 고의적으로 조치하신 건데 맞나요?
고의가 아닌 미리 고려하지 못한 실수라면 해결(수습)하실거라 생각합니다만.
2.
해당 규정이 바뀐 부분에 대해서 기존 회원에게 고지하셨는지 확인해볼까요?
성의 있는 답변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컴포트입니다.
현재 저희 공식몰에서는 적립금과 할인 혜택을 동시에 받으실 수 없어
적립금 사용이 불가능하신걸로 확인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