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무사가 되기로 했다..."

Don't wait to do something.

무언가를 이루려면 망설이지마.

브랜드이미지01

단련된 무사와 같이 첫눈에

눈길이 가는 브랜드.


컴포트에 있어서 무사는 선수로 상징되며 브랜드의 심장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단련(Disciplined) 과 첫눈(First sight)은 아주 중요한 개념입니다.

단련된 사람은 설명하지 않아도 첫눈에 눈길을 끄는 것처럼
컴포트의 제품도 그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브랜드이미지01

좁은 길을 가는 것은

생명의 길을 걷는 것.


많은 사람들이 향하는 큰길이 아닌 좁고 협착한 길을 가는 컴포트!

"어렵고 힘들지만 해냈을 때 임팩트가 큰일을 해내고 싶다."

그것이 컴포트가 좁은 길을 가는 이유이며 그렇게
'세계 최초'라는 타이틀을 단 발목보호 양말 '아킬레스'와 엑스 테이핑 양말 '스타디아', 발바닥 부상 방지 양말 '플랜타'가 탄생했습니다.

브랜드이미지01

" 꿈꾸는 자와 꿈꾸지 않는자 "

" 누가 미친거요? "


꿈, 컴포트를 사람으로 치자면 꿈이 없이 살 수 없는 사람입니다.

" 불가능할 것 같은 꿈을 꾸고 그것에 도전하는 삶! "
이것이 컴포트가 추구하는 삶의 방향성이고 컴포트의 자기다움입니다.

상상은 현실이 된다는 믿음을 가지고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여겼던 스포츠 양말 카테고리에서 "브랜드다운 브랜드다."
라는 평가를 이끌어 내었습니다.

브랜드이미지01

한국을 넘어 글로벌 시장으로


'글로벌'이라는 단어는 컴포트가 힘들고 지칠 때마다 지탱해준
기둥 같은 역할을 해준 키워드입니다.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방법은 '브랜드' 밖에 답이 없다는 생각으로
창업하게 되었고 그 결과 미국에 컴포트 U.S.A를 설립했습니다.

brand01_slide01  
brand01_slide02  
brand01_slide03  
휴대폰틀

컴포트의 다음 꿈.


모든 엘리트 선수들이 컴포트를 사용하고 더 나아가 운동하는 사람들
모두가 컴포트를 알고 한번쯤은 경험하는 꿈을 꾸고 있습니다.

“꿈꾸고 시도하고 나아가라"

컴포트는 이땅의 모든 이들이 꿈꾸고 시도하고 나아가릴 바랍니다.
그것이 컴포트의 존재하는 이유입니다.

여러분의 꿈의 페이스 메이커가 되어드리겠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