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컴포트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재 저희 컴포트에서는 PC버전 홈페이지(www.comport.kr)와 모바일 버전 홈페이지 (m.comport.kr) 두 가지로 나누어 운영하고 있습니다.
확인된 바에 따르면 스마트폰, 태블릿 PC등의 모바일 기기에서 PC버전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진행시에
일부 O/S의 경우 결제 과정으로 넘어가지 못하는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 홈페이지에서는 정상적으로 결제가 진행됨을 확인하였고, 이에 따라 임시로 모바일 장치에서의 모든 접속을 모바일 버전으로 통합시킨 상태입니다.
만약, 모바일 장치가 아닌 데스크탑 PC에서 O/S로 인한 결제 오류가 발생한다면 모바일 버전 홈페이지에서 결제 진행을 권장해드리며
가능한 빨리 불편한점을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